카테고리 없음 / / 2024. 3. 2. 15:41

경기도 수원 가볼 만한 곳 BEST3(아쿠아플라넷 광교, 일월수목원, 플라잉수원)

반응형

경기도 수원 가볼 만한 곳 BEST3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아쿠아플라넷 광교, 일월수목원, 플라잉수원에 대해서 사람들의 반응을 통해서 한 번 들려볼 만한 곳인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쿠아플라넷 광교

아쿠아플라넷 광교
아쿠아플라넷 광교

 

아쿠아플라넷 광교는 수원 영통구 하동에 위치하였습니다. 네이버예매시 최대 18% 할인과 네이버페이 포인트적립을 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이 왜 아쿠아플라넷 광교를 찾는가에 대해서 사람들의 리뷰 및 반응을 살펴보면서 여행 갔을 때 어떤 점을 살펴보면 좋을지 어떤 불편한 점이 있는지를 알고 미리 대비해서 즐거운 여행이 되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먼저 가장 높은 리뷰를 받은 관리가 잘 되어있다는 리뷰가 가장 많았습니다. 다음으로 볼거리가 많다. 주차하기 편하다가 뒤를 이었습니다. 그다음에는 공연이 재밌다. 사진이 예쁘게 나온다. 체험 프로그램이 다양하다 등의 다양한 평이 있습니다. 그럼 이어서 더 자세한 반응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기와 놀러 간 부모님의 반응으로 인어공주쇼를 보기 위해 다시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있는 공연이었습니다. 수원시민은 20% 할인이 되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경하고 갤러리아백화점도 구경하고, 지하 1층에는 먹거리도 있어서 한 공간에서 한 번에 쇼핑 및 구경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아이들은 신기하고 재밌게 구경할 수 있는 반면에 수유실은 협소한 느낌이 있다는 반응입니다. 

세련되고 예쁘게 꾸며놓은 아쿠아리움으로 반응이 좋았고, 옆에 있는 카페까지도 할인을 해주고 그곳에서는 미니 아쿠아리움이 있어서 아가들이 엄청 좋아한다고 합니다. 특가 행사도 하기 때문에 잘 맞춰서 가면 저렴하게 더 즐겁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기들을 위한 머메이드쇼랑 매직쇼도 하기 때문에 아기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즐거운 장소입니다. 수달 설명회, 피라니아 설명회 등 시간대마다 구성이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보니 아이들이 있는 가정은 꼭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아쿠아플라넷 광교는 수원시민들을 위한 할인과 네이버예약시 할인, 그리고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잘 살펴보아서 저렴하고 즐거운 여행으로 행복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2. 일월수목원

일월수목원
일월수목원

 

일월수목원은 수원 장안구 천천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은 17:30분에 종료합니다.

산책로가 잘 되어있다는 리뷰가 가장 많았고, 그다음으로는 볼거리가 많다. 뷰가 좋다가 뒤를 이었습니다. 신기한 식물이 많고, 화장실이 깨끗하고, 편의시설이 잘 되어있고, 주차하기가 편하다는 반응이 뒤를 잇고 있습니다. 수원시민이라서 할인받을 수 있으며, 식물원안에는 따뜻하고 다양한 식물이 있어서 구경하기 좋다. 입장료 성인 4,000원 내고 음악회 볼 수 있으며, 음악회는 전시온실에서 해서 추운 날씨지만 따뜻하게 볼 수 있었고, 익숙한 애니메이션 ost를 연주해 주셔서 재미있었습니다. 시설이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고, 입장료는 다둥이, 65세 이상 할인도 있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다만, 주차비가 기본 최소 3시간에 2천 원이라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좀 더 세분화하던지 입장료처럼 할인이 있으면 더 좋겠다는 반응입니다. 또한 실내는 크진 않지만 볼거리는 충분한 알찬 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시 방문할 정도록 즐거운 추억거리가 되었습니다. 온실은 조금 작은 면이 있지만 야외 산책로가 잘 되어있어서 날씨가 풀리고 오면 더 좋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주말은 사람들이 좀 있는 편이어서 평일에 방문을 하게 되면 자유스럽고 여유 있게 걷고 또 보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추운 겨울 밖보다는 온실 식물원을 갖추고 있기에 따듯하게 실내에서 가족들과 보내기 좋은 곳으로 많은 평들이 있습니다. 다만 야외가 더 넓지만 겨울이라 풍경이 아쉬운 점을 꼽았습니다. 수목원 내부에서는 킥보드, 자전거 금지이기 때문에 참고하사기 바랍니다. 최근에 개장한 곳이라 깔끔하고 시설이 좋은 점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에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로 사용자들의 편의를 생각합니다.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 수 있도록 스탬프 10곳이 배치되어 있어서 한 바퀴 다 돌아다니며 스탬프를 모으는 재미 또한 선사합니다.

일월수목원은 추운 겨울 밖보다는 따듯한 온실 식물원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3. 플라잉수원

플라잉수원
플라잉수원

 

플라잉수원은 수원 팔달구 지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22:00에 운영을 종료하며, 운영시작은 11시와 13시가 있으니 참고하시어 가시면 되겠습니다. 

풍경을 기대하면서 탑승합니다. 생각보다 진짜 생각보다 무서워할 수도 있으니, 고소공포증 있는 분은 절대 금지입니다. 바람 불면 살짝 흔들리는데 기절할 뻔했습니다. 그래도 풍경은 예쁘고, 구름이 조금 적고 노을 질 때 가면 더 좋을 것 같다고 합니다. 하늘에 올라가서 풍경을 바라보는 곳이다 보니 날씨가 좋고 화창한 날씨에 방문하면 더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바람이 많이 불면 승차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용은 저렴한 편이 아닙니다. 하지만 수원시민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수원시민이시면 할인을 받고 이용하시면 부담을 줄어듭니다. 수원화성의 야경을 한눈에 담기 위해서 타게 되면 80미터 상공으로 올라가서 10분 동안 감상 할 수 있는 야경을 보기에 좋은 시간과 풍경을 제공합니다. 공통적으로 꼽는 부분은 가격 부분입니다. 사람이 많이 몰리면 비좁게 탈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직원분이 센스 있게 안내도 하고 사진도 찍어주면서 즐거운 추억을 남기도록 도와드립니다. 아쉬운 점은 안전을 위해서 바람이 많이 불면 50미터만 올라갈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흔들리지는 않고 안정감 있게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수원 야경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보내기 위해서 한 번쯤은 타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늘에 올라가서 사방이 뻥 뚫려있는 시내를 바라보면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한 기분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직원분이 열정적으로 사진도 찍어주니 특히 노을 질 때 탑승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플라잉수원은 날씨가 좋은 날 그리고 야경이나 혹은 노을 질 때 탑승하여 수원시내를 가슴이 뻥 뚫리게 펼쳐진 뷰를 선사하니 방문하셔서 즐거복 행복한 시간을 가족과 보내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경기도 수원 중에서 가볼 만한 곳 3군데를 추천드렸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